짧은날마다솟는샘물큐티

이사야 48:1~11 내 이름을 위하여 내가 노하기를 더디 할 것이며

Johnangel 2024. 6. 24. 15:32

이사야 48:1~11 내 이름을 위하여 내가 노하기를 더디 할 것이며

1 야곱의 집이여 이를 들을지어다 너희는 이스라엘의 이름으로 일컫음을 받으며 유다의 허리에서 나왔으며 여호와의 이름으로 맹세하며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기념하면서도 진실이 없고 공의가 없도다

3 내가 예로부터 처음 일들을 알게 하였고 내 입에서 그것들이 나갔으며 또 내가 그것들을 듣게 하였고 내가 홀연히 행하여 그 일들이 이루어졌느니라
4 내가 알거니와 너는 완고하며 네 목은 쇠의 힘줄이요 네 이마는 놋이라

8 네가 과연 듣지도 못하였고 알지도 못하였으며 네 귀가 옛적부터 열리지 못하였나니 이는 네가 정녕 배신하여 모태에서부터 네가 배역한 자라 불린 줄을 내가 알았음이라
9 내 이름을 위하여 내가 노하기를 더디 할 것이며 내 영광을 위하여 내가 참고 너를 멸절하지 아니하리라

하나님께서 장래의 일에 대해 미리 에언을 주시고 그 예언대로 성취하신다는 사실은 그분이 역사를 초월하여 모든 것을 아시고 행하시는 전지전능하신 자이심을 나타내고 하나님은 당신의 영광을 위하여 모태에서부터 패역한 우리 인생들이멩도 불구하고 우리들을 기어이 멸망 가운데 버려두지 않으시고 구원하시는 실로 그 은혜가 한량없으신 분이시므로 구원받은 윌들은 그분의 구원하신 뜻대로 존귀와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사는데 힘쓰며 오직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 말미암아 우리가 하나님의 선택을 받고 부르심을 받아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백성이 되었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하나님을 위한 예배와 삶이 아닌 나의 기쁨과 만족을 위한 형식적인 예배와 위선적인 삶을 살고 있지는 않는지 돌아보며 중심을 다한 영과 진리의 예배로 하나님께 온전한 예배를 드리며 영광을 돌리며 주신 은혜에 보답하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베푸신 놀라운 은혜와 축복에는 그 어떤 나의 노력이나 공로의 댓가나 그 어떤 존재의 도움이 섞여 있지 않는다는 사실을 바로 깨닫고 일을 계획하시고 성취하시는 하나님의 신실한 약속을 붙들고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그 모든 것을 완성하시는 그 날을 기대하고 기도하며 기다리는 자가 되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서 알지못하고 더 나아가 이제 이 세상을 심판하시기 위해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서 무지한 세상 사람들이 영적 무감각과 무지에 빠져 있음을 안타깝게 여기며 그들을 위해 중보 기도를 쉬지 않으며 자비와 긍휼로 진노와 심판을 참으시며 그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그 사랑과 앞으로 이루어질 일 들에 대해 선포하며 힘써 전하는 복음의 증거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