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가사

나는 죽고 주가 살고 가사

Johnangel 2023. 3. 7. 14:47

나는 죽고 주가 살고 가사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나는 없고 주만 있으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아름다운 나라 이루리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나는 없고 주만 있으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아름다운 나라 이루리

 

내 안에서 내가 산다면

육체의 열매 맺으며

내 안에서 주가 산다면

성령의 열매를 맺으리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나는 없고 주만 있으면

이 땅에서 하나님의 아름다운 나라 이루리

 

나는 죽고 주가 살면

나는 죽고 주가 살면

나는 죽고 주가 살면

주의 나라 이루리

 

나는 죽고 주가 살면

나는 죽고 주가 살면

나는 죽고 주가 살면

주의 나라 이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