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이어쓰기

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가사

Johnangel 2023. 5. 7. 23:28

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가사

 

1.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천하보다 귀한 생명값도 없이 베푸시니

내게 있느 모든 것을 주뜻대로 드립니다

 

2. 은혜로신 나의 하나님의 나의 주님

가난하고 빈 마음에 하늘 보배 채우니시

내게 있는 모든 것을 주뜻대로 드립니다

 

3. 자비하신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바치는 것 너무 적어 부족한 손 내밀어도

복 주시고 힘 주시니 이 생명도 드립니다

 

4.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주님 주신 귀한 사명 우리에게 맡기시니

온 마음과 힘을 다해 주님 위해 일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