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가사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가사

Johnangel 2023. 6. 7. 22:30

부르신 곳에서 (따스한 성령님) 가사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 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에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 

살아갈 때 삶이 되는 

그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에배하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 

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