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가사

주 예수 사랑 기쁨 가사

Johnangel 2024. 1. 7. 21:31

주 예수 사랑 기쁨 가사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있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없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해방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