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집회동영상

2024 에벤에셀선교단 찬양집회 동영상

Johnangel 2024. 5. 24. 17:42



시편 139편(나보다 나를 잘 아시는 주님) A
모두 소리쳐 (나를 향한 주의 마음 보네) E
입례 (우리 모두 예배하는 자 되어) F
나의 하나님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E
행복 (화려하지 않아도) D
충만 ( 무명이어도 공허하지) G-Ab
하나님의 부르심 A -Bb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나의 평생에 가장 ) C
하나님의 사랑이 + 사랑의 주님이 E
어둔 날 다 지나고 C
우린 주를 만나고 G
구원의 반석 Bb
나는 자유해 (눈먼 자 보게해) D
춤추는 세대(주 자비 춤추게하네) D
주의 자비가 내려와 D
나의 왕 앞에서 D
나는 자유해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