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날마다솟는샘물큐티

이사야 41:8~2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Johnangel 2024. 6. 5. 11:43

이사야 41:8~2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8 그러나 나의 종 너 이스라엘아 내가 택한 야곱아 나의 벗 아브라함의 자손아
9 내가 땅 끝에서부터 너를 붙들며 땅 모퉁이에서부터 너를 부르고 네게 이르기를 너는 나의 종이라 내가 너를 택하고 싫어하여 버리지 아니하였다 하였노라
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13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14 버러지 같은 너 야곱아, 너희 이스라엘 사람들아 두려워하지 말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네 구속자는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이니라

20 무리가 보고 여호와의 손이 지으신 바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가 이것을 창조하신 바인 줄 알며 함께 헤아리며 깨달으리라


아무리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그 상황이 하나님의 백성을 해치지 못하고 사단의 세력이 연합 전선을 펼지라도 하나님의 계획은 지연됨이 없이 강력하게 진행되며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보호하심으로 평안을 누린다는 사실을 확신하고 하나님의 구원 계획을 방해하고 저지하기 위해 악한 세력들이 막아설지라도 우리와 함께 하시며 강력한 힘과 능력으로 붙들어주시며 사랑의 손길로 지켜 보호하시는 하나님의 도도한 역사는 멈출 수 없음을 확신하며 더 나아가 우리의 원수대적들을 심판하시고 멸망시키실 것을 믿음으로 바라보고 소망하며 오늘도 강하고 담대하게 악한 영들과의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며 승리케 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의 고난과 역경 가운데서 부르짖는 우리의 기도를 외면치 않으시고 귀를 기울여 들으시고 사랑의 눈으로 바라보셔서 반드시 응답하시고 연약한 우리를 회복하시고 넘치는 은혜와 축복으로 부어주실 하나님의 그 약속을 확신하며 말씀 위에 굳게 서서 어떠한 세상의 유혹과 시험에도 흔들리지 않고 오직 믿음으로 살아가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