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날마다솟는샘물큐티

빌립보서 4:10~2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Johnangel 2024. 8. 13. 08:53

빌립보서 4:10~2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10 내가 주 안에서 크게 기뻐함은 너희가 나를 생각하던 것이 이제 다시 싹이 남이니 너희가 또한 이를 위하여 생각은 하였으나 기회가 없었느니라

11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12 나는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 곧 배부름과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처한 줄 아는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14 그러나 너희가 내 괴로움에 함께 참여하였으니 잘하였도다

 

16 데살로니가에 있을 때에도 너희가 한 번뿐 아니라 두 번이나 나의 쓸 것을 보내었도다

 

18 내게는 모든 것이 있고 또 풍부한지라 에바브로디도 편에 너희가 준 것을 받으므로 내가 풍족하니 이는 받으실 만한 향기로운 제물이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 것이라

19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감사는 교회를 더욱 사랑과 신앙으로 굳게 세워주는 계기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또 반면에 물질만능주의 사조로 인해서 교회 내에서 잘못된 물질관을 경계하며 모든 것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잊어버리고 세상이 주는 만족을 향해 달려가는 나의 모든 욕심을 내려놓고 참된 평안과 위로를 내게 주시는 예수로 만족하며 자족하면서 믿는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막 9:23)는 말씀을 붙들고 날마다 승리하는 자가 되고 나의 영적 성장을 위해서 헌신하고 있는 분들의 그 아름다운 수고를 잊지 않고 그들을 위한 중보기도와 물심양면의 도움을 통해 아름다운 교제와 더불어 더 큰 영적 성숙의 신앙을 가진 자가 되며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모든 소유가 나의 노력의 결과가 아닌 하나님의 은혜와 선물임을 고백하며 하나님의 영광과 하나님 나라 건설과 확장을 위해 더욱 기븜으로 드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