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벤에셀선교단 16주년 찬양집회 콘티

Johnangel 2008. 3. 6. 00:28

. 주님 날 어찌 생각하시는지(나는 주의 친구)

. 나는 주만 높이리
. 나는 주님을 찬양하리라
. 완전하신 나의 주(예배합니다)
. 사랑한단 말로도
. 죽임당하신 어린양(뮤지컬)

.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 당신은 소중한 사람
. 세상의 구세주 아나요(예수 좋은 내 친구)
. 내 슬픔 변해 기쁨으로
. 주 보좌로 부터 물이 흘러

. 주 날 구원했으니
. 왕되신 주께 감사하세
.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 주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