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마가복음 14:22~31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Johnangel 2024. 3. 23. 22:46

마가복음 14:22~31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22 그들이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받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23 또 잔을 가지사 감사 기도 하시고 그들에게 주시니 다 이를 마시매

24 이르시되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30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이 밤 닭이 두 번 울기 전에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

31 베드로가 힘있게 말하되 내가 주와 함께 죽을지언정 주를 부인하지 않겠나이다 하고 모든 제자도 이와 같이 말하니라

 

우리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대하는 성만찬 예식때 뿐 아니라 우리의 삶의 시간 가운데서도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내어주신 에수 그리스도의 희생을 기억하고 기념하며 감사하고 찬양하며 온전히 그리스도와의 연합을 통하여 어떠한 세상의 유혹과 시험 가운데서도 주님을 배반하거나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십자가의 길을 걸으며 순교자의 삶을 사는 자가 예수 그리스도의 신실한 제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