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시편 81:1~16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Johnangel 2022. 4. 30. 10:27

시편 81:1~16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우리의 능력이 되시는 하나님을 향하여 기쁘게 노래하며 야곱의 하나님을 향하여 즐거이 소리칠지어다

 

초하루와 보름과 우리의 명절에 나팔을 불지어다

 

너희 중에 다른 신을 두지 말며 이방 신에게 절하지 말지어다

10 나는 너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하였으나

 

12 그러므로 내가 그의 마음을 완악한 대로 버려 두어 그의 임의대로 행하게 하였도다

13 내 백성아 내 말을 들으라 이스라엘아 내 도를 따르라

 

우리를 죄악 세상 가운데 구원하시고 영원한 하늘 나라를 기업으로 허락하심으로 하늘의 백성을 삼아 주셨다는 그 은혜를 보답할 길은 우리에게 허락하신 예배 시간 가운데 세상의 분주함을 다 내려놓고 하나님께 집중하여 내게 주신 은혜를 헤아려 보며 모든 것이 은혜라고 고백하고 감사하며 찬양하는 것임을 깨닫고 온전한 예배를 통해 완전하신 나의 주 하나님을 높여드리며 영광을 돌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의 힘과 노력으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구원과 영생을 값없이 우리에게 허락하신 하나님의 그 축복을 망각하고 세상 사람들과 같이 돈과 명예와 권력과 같은 것은 우상들을 나의 주인으로 삼고 하나님 대신에 그것들 앞에 머리를 조아리며 나의 삶의 운명을 맡기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고 오직 하나님 앞에 엎드려 주의 말씀을 온전히 청종하며 우리의 필요를 겸손하게 하나님께 구함으로 이 모든 것을 더하여 주시며 우리의 필요 이상을 넉넉하게 채워주시는 하나님의 그 은혜와 축복을 누리며 참 기쁨과 평안을 누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가장 무서운 형벌은 우리를 향한 무서운 진노가 아니라 죄악된 생활 가운데 머물러 있는 우리에 대한 무관심과 방치 즉 유기라는 사실을 깨닫고 우리가 하나님을 떠났는데도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그 죄악을 되풀이하여 하나님의 진노를 쌓아두는 미련한 자가 되지 않고 우리에게 회개의 기회를 주셨을 때 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즉각적으로 회개하여 회복받고 하나님 앞에 순종함으로 세상이 줄 수 없는 놀라운 축복과 풍성한 은혜를 받아 누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