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무엘상 1:1~18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네가 기도하여 구한 것을 허락하시기를 원하노라

Johnangel 2022. 5. 7. 22:02

사무엘상 1:1~18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네가 기도하여 구한 것을 허락하시기를 원하노라

 

2 그에게 두 아내가 있었으니 한 사람의 이름은 한나요 한 사람의 이름은 브닌나라 브닌나에게는 자식이 있고 한나에게는 자식이 없었더라

 

7 매년 한나가 여호와의 집에 올라갈 때마다 남편이 그같이 하매 브닌나가 그를 격분시키므로 그가 울고 먹지 아니하니

 

11 서원하여 이르되 만군의 여호와여 만일 주의 여종의 고통을 돌보시고 나를 기억하사 주의 여종을 잊지 아니하시고 주의 여종에게 아들을 주시면 내가 그의 평생에 그를 여호와께 드리고 삭도를 그의 머리에 대지 아니하겠나이다

 

17 엘리가 대답하여 이르되 평안히 가라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네가 기도하여 구한 것을 허락하시기를 원하노라 하니

18 이르되 당신의 여종이 당신께 은혜 입기를 원하나이다 하고 가서 먹고 얼굴에 다시는 근심 빛이 없더라

 

하나님의 뜻에 따라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직분을 감당하면서도 나의 뜻에 따라 마음대로 살아가며 그 결과 복잡하게 꼬여버린 내 삶 가운데 그 원인을 찾지 못하고 여전히 나의 방법을 고집하며 더욱 힘든 삶이 지속되지 않는지 내 삶을 돌아보며 하나님의 뜻 가운데 빗나가고 멀어진 그 원인을 찾아 다시 되돌리며 온전히 그 뜻에 따라 순종하므로 우리의 모든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실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온전히 순종하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세상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고 그 누구도 힘이 되어주지 못한다 하더라도 여전히 나의 기도의 자리에 함께 하시며 나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좋으신 하나님께 내 마음을 쏟아 놓고 간절히 기도함으로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과 기쁨과 축복을 얻는 기도의 사람이 되며 그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께 더욱 헌신과 충성을 다짐하며 내 모든 소유와 모습을 기쁨으로 드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