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사무엘상 9:15~27 내 백성의 부르짖음이 내게 상달되었으므로 내가 그들을 돌보았노라

Johnangel 2022. 5. 21. 09:33

사무엘상 9:15~27 내 백성의 부르짖음이 내게 상달되었으므로 내가 그들을 돌보았노라

 

16 내일 이맘 때에 내가 베냐민 땅에서 한 사람을 네게로 보내리니 너는 그에게 기름을 부어 내 백성 이스라엘의 지도자로 삼으라 그가 내 백성을 블레셋 사람들의 손에서 구원하리라 내 백성의 부르짖음이 내게 상달되었으므로 내가 그들을 돌보았노라 하셨더니

17 사무엘이 사울을 볼 때에 여호와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보라 이는 내가 네게 말한 사람이니 이가 내 백성을 다스리리라 하시니라

 

20 사흘 전에 잃은 네 암나귀들을 염려하지 말라 찾았느니라 온 이스라엘이 사모하는 자가 누구냐 너와 네 아버지의 온 집이 아니냐 하는지라

27 성읍 끝에 이르매 사무엘이 사울에게 이르되 사환에게 우리를 앞서게 하라 하니라 사환이 앞서가므로 또 이르되 너는 이제 잠깐 서 있으라 내가 하나님의 말씀을 네게 들려 주리라 하더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부르짖는 기도를 들으시고 우리의 필요를 채우시며 이를 위해 모든 것을 계획하시고 섭리하심으로 우리의 앞 길을 인도하신다는 사실을 확신하며 결코 땅에 떨어지지 않는 기도를 통해 우리의 삶이 하나님의 역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하나님의 그 크신 뜻 가운데 나아가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연약하고 보잘것없는 형편과 처지에도 불구하고 자격없는 나의 모든 상황 가운데서도 주의 나라와 역사를 위해 나를 부르시고 주의 나라의 일꾼으로 세우신다는 사실을 깨닫고 나를 통해 하실 일을 기대하며 그 사명이 맡겨졌을 때 오직 충성을 구하며 하나님 앞에 신실한 자로 서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