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레위기 26:1~13 나는 너희 중에 행하여 너희의 하나님이 되고

Johnangel 2022. 8. 17. 11:51

레위기 26:1~13 나는 너희 중에 행하여 너희의 하나님이 되고 

 

1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우상을 만들지 말지니 조각한 것이나 주상을 세우지 말며 너희 땅에 조각한 석상을 세우고 그에게 경배하지 말라 나는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임이니라

3 너희가 내 규례와 계명을 준행하면
4 내가 너희에게 철따라 비를 주리니 땅은 그 산물을 내고 밭의 나무는 열매를 맺으리라

7 너희의 원수들을 쫓으리니 그들이 너희 앞에서 칼에 엎드러질 것이라

12 나는 너희 중에 행하여 너희의 하나님이 되고 너희는 내 백성이 될 것이니라
13 나는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해 내어 그들에게 종된 것을 면하게 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내가 너희의 멍에의 빗장을 부수고 너희를 바로 서서 걷게 하였느니라

 

우리가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길은 세상의 헛된 것들에게 우리의 운명을 맡기며 조아리는 것이 아니라 우리와 함께 하시며 우리를 지켜 보호하시고 우리에게 풍성한 은혜를 베푸시는 주님 만을 섬기며 그의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고 죄의 권세 아래에서 우리를 해방시키시고 참된 자유를 허락하신 우리의 왕되신 주님의 그 크신 사랑을 기억하고 감사하며 찬양하고 예배하며 영광을 올려드리는 주의 백성으로서의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