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사무엘하 7:1~17 여호와가 너를 위하여 집을 짓고

Johnangel 2022. 9. 29. 14:23

사무엘하 7:1~17 여호와가 너를 위하여 집을 짓고

 

5 가서 내 종 다윗에게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네가 나를 위하여 내가 살 집을 건축하겠느냐

 

7 이스라엘 자손과 더불어 다니는 모든 곳에서 내가 내 백성 이스라엘을 먹이라고 명령한 이스라엘 어느 지파들 가운데 하나에게 내가 말하기를 너희가 어찌하여 나를 위하여 백향목 집을 건축하지 아니하였느냐고 말하였느냐

 

11 전에 내가 사사에게 명령하여 내 백성 이스라엘을 다스리던 때와 같지 아니하게 하고 너를 모든 원수에게서 벗어나 편히 쉬게 하리라 여호와가 또 네게 이르노니 여호와가 너를 위하여 집을 짓고

12 네 수한이 차서 네 조상들과 함께 누울 때에 내가 네 몸에서 날 네 씨를 네 뒤에 세워 그의 나라를 견고하게 하리라

 

하나님의 뜻과 상관없이 자신의 마음대로 좋게 여기는 것을 하나님의 생각인 것처럼 착각하고 고집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고 우리의 연약함에도, 불완전함에도, 허물과 실수에도 여전히 우리를 두 팔로 안아 주시며 평안함을 주시며 우리가 하나님을 위해 무엇인가를 행하기 전에 우리를 위해 좋은 것으로 좋은 때에 주시고자 하시는 하나님께 묻고 기도하며 그 뜻대로 순종하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