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민수기 3:40~51 레위인은 내 것이라

Johnangel 2023. 1. 5. 10:04

민수기 3:40~51 레위인은 내 것이라

 

40 여호와께서 또 모세에게 이르시되 이스라엘 자손의 처음 태어난 남자를 일 개월 이상으로 다 계수하여 그 명수를 기록하라
41 나는 여호와라 이스라엘 자손 중 모든 처음 태어난 자 대신에 레위인을 내게 돌리고 또 이스라엘 자손의 가축 중 모든 처음 태어난 것 대신에 레위인의 가축을 내게 돌리라

45 이스라엘 자손 중 모든 처음 태어난 자 대신에 레위인을 취하고 또 그들의 가축 대신에 레위인의 가축을 취하라 레위인은 내 것이라 나는 여호와니라

48 그 더한 자의 속전을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줄 것이니라

51 모세가 이 속전을 여호와의 말씀대로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주었으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심과 같았느니라

 

우리가 이 땅에서 살아가면서 물질과 명예를 획득하고 누리며 만물의 영장으로서 세상의 주인과 같이 행세하지만 그러한 우리의 모든 생명의 주권이 하나님의 손에 있다는 사실과 죄의 저주 아래 있던 우리를 해방시키시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신의 몸을 십자가에 대신 바치신 그 구속 즉 속량함을 통해 우리가 구원받았다는 사실을 항상 마음에 새기고 나의 모습 나의 소유가 다 주의 것임을 고백하며 나의 생명과 모든 것을 주의 영광을 위해 드리는 하나님께 속한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