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말한마디

삶은, 놀라운 것이었다. 세상은 살만한 것이었다. 설령 감옥에 갇혔거나 병들어 누워있다 하더라도…. 나는 지금까지도 강하게 믿고 있다. 삶은, 그것이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관계없이 사..

Johnangel 2023. 6. 21. 16:39

삶은, 놀라운 것이었다. 세상은 살만한 것이었다. 설령 감옥에 갇혔거나 병들어 누워있다 하더라도…. 나는 지금까지도 강하게 믿고 있다. 삶은, 그것이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관계없이 사랑할 만한 것이라고….- 아르투르 루빈스타인 -

 

삶은, 놀라운 것이었다. 세상은 살만한 것이었다. 설령 감옥에 갇혔거나 병들어 누워있다 하더라도…. 나는 지금까지도 강하게 믿고 있다. 삶은, 그것이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관계없이 사랑할 만한 것이라고….- 아르투르 루빈스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