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로마서 15:14~21 내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일에 대하여 자랑하는 것이 있거니와

Johnangel 2023. 6. 27. 10:33

로마서 15:14~21 내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일에 대하여 자랑하는 것이 있거니와

14 내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선함이 가득하고 모든 지식이 차서 능히 서로 권하는 자임을 나도 확신하노라

17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일에 대하여 자랑하는 것이 있거니와
18 그리스도께서 이방인들을 순종하게 하기 위하여 나를 통하여 역사하신 것 외에는 내가 감히 말하지 아니하노라 그 일은 말과 행위로
19 표적과 기사의 능력으로 성령의 능력으로 이루어졌으며 그리하여 내가 예루살렘으로부터 두루 행하여 일루리곤까지 그리스도의 복음을 편만하게 전하였노라

우리의 권면이 결코 상대방의 마음에 상처를 입히지 않고 상대방을 높이고 신뢰하는 가운데 권면하는 바울의 모습을 본받고 우리에게 자랑할 것은 오직 하나님 뿐 이심을 깨닫고 철저하게 성령의 능력을 의지하며 하나님의 일을 통해 나 자신을 내세우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을 올려드리며 믿지 않는 영혼들을 향한 전도와 선교에 힘쓰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