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시편 104:19~35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로다

Johnangel 2024. 4. 29. 22:38

시편 104:19~35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로다

24 여호와여 주께서 하신 일이 어찌 그리 많은지요 주께서 지혜로 그들을 다 지으셨으니 주께서 지으신 것들이 땅에 가득하니이다

30 주의 영을 보내어 그들을 창조하사 지면을 새롭게 하시나이다
31 여호와의 영광이 영원히 계속할지며 여호와는 자신께서 행하시는 일들로 말미암아 즐거워하시리로다

33 내가 평생토록 여호와께 노래하며 내가 살아 있는 동안 내 하나님을 찬양하리로다
34 나의 기도를 기쁘게 여기시기를 바라나니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로다


정한 때를 창조하시고 생명의 근원 되시는 주의 지혜와 섭리 안에 나의 모든 삶이 주께 속하여 있음을 고백하며 연약한 인생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삶이 되며 주신 이도 여호와시요 거두시는 이도 여호와이심을(욥 1:21) 꺠닫고 자격 없는 우리의 힘과 노력이 아닌 오직 하나님의 은혜 아니면 살 수 없다고 고백하며 그 은혜로 오늘을 살아가고 창조주이시며 심판자이신 하나님께 사랑과 공의가 있음을 꺠닫고 하나님의 뜻에 거역하는 죄인과 악인의 길이 아닌 주께서 하신 일들을 묵상하고 기도하며 즐거워하고 찬양하며 삶으로 보답해드리는 나의 평생의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