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날마다솟는샘물큐티

이사야 43:1~7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Johnangel 2024. 6. 10. 09:27

이사야 43:1~7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3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요 네 구원자임이라 내가 애굽을 너의 속량물로, 구스와 스바를 너를 대신하여 주었노라
4 네가 내 눈에 보배롭고 존귀하며 내가 너를 사랑하였은즉 내가 네 대신 사람들을 내어 주며 백성들이 네 생명을 대신하리니

7 내 이름으로 불려지는 모든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를 내가 지었고 그를 내가 만들었느니라

우리를 조성하시고 구속하시며 지명하여 부르시고 어떠한 환난 가운데 지키시고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시며 함께 하시고 불러모으시는 다양하고 풍성한 은헤와 사랑을 체험하게 하시는 구원자는 오직 여호와 한 분이심을 고백하고 증거하며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랑에 한없이 빚진 자로서 땅끝까지 이르러 주의 증인된 삶을 살며 영원전부터 우리를 구별하셔고 선택하시고 창조하심으로 하나님 만을 경배하게 하는 자로 삼으신 하나님의 놀라우신 계획과 섭리에 감사하며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한 백성으로 보배롭고 존귀하게 구별하신 하나님 앞에 어떠한 세상의 기준이나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따라 하나님 만을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참된 예배자가 되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대속물로 삼으시고 희생하게 하셔서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저 영원한 하늘 나라로 이끄시는 그 날까지 변함없이 우리를 지켜 보호하시며 그 구원을 이루실 것을 확실하게 믿고 어떠한 어려움과 환난과 핍박이 닥쳐와도 구원의 소망되신 하나님의 손을 굳게 잡고 주님과 함께 그 길을 걸어가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