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날마다솟는샘물큐티

이사야 43:14~21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Johnangel 2024. 6. 12. 10:50

이사야 43:14~21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14 너희의 구속자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위하여 내가 바벨론에 사람을 보내어 모든 갈대아 사람에게 자기들의 연락하던 배를 타고 도망하여 내려가게 하리라
15 나는 여호와 너희의 거룩한 이요 이스라엘의 창조자요 너희의 왕이니라

18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려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19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21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하나님의 택한 백성들이 궁극적으로 얻게될 구원의 역사는 위대하고 놀라운 것이며 복음을 믿고 성령으로 거듭날 때 우리에게 이 같은 놀라운 기쁨을 영적으로 체험한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큰 기쁨이 될 것이므로 그 날의 영광을 사모하며 현실의 모든 환난과 고통을 능히 극복해 나가고 그 구원의 기쁨을 맛 본 자로서 그 기쁨을 혼자만 간직하고 가만히 있지 않고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을 찬송하고 복음을 전파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나를 창조하시고 나의 삶을 다스리시며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행하신 일들보다 더 놀라운 역사를 통해 나의 구원을 완성하실 것을 확신하며 내게 맡겨진 본분이며 창조의 목적인 하나님을 찬양하는 일에 더욱 힘쓰며 온전한 에배자의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