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날마다솟는샘물큐티

이사야 66:1~9 여호와께서는 영광을 나타내사 너희 기쁨을 무리에게 보이시기를 원하노라

Johnangel 2024. 7. 29. 11:04

이사야 66:1~9 여호와께서는 영광을 나타내사 너희 기쁨을 무리에게 보이시기를 원하노라

1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하늘은 나의 보좌요 땅은 나의 발판이니 너희가 나를 위하여 무슨 집을 지으랴 내가 안식할 처소가 어디랴
2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 손이 이 모든 것을 지었으므로 그들이 생겼느니라 무릇 마음이 가난하고 심령에 통화하며 내 말을 듣고 떠는 자 그 사람은 내가 돌보려니와

5 여호와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떠는 자들아 그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르시되 너희 형제가 너희를 미워하며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쫓아내며 이르기를 여호와께서는 영광을 나타내사 너희 기쁨을 무리에게 보이시기를 원하노라 하였으나 그들은 수치를 당하리라 하셨느니라
6 떠드는 소리가 성읍에서부터 들려 오며 목소리가 성전에서부터 들리니 이는 여호와께서 그의 원수에게 보응하시는 목소리로다


진정 마음으로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만이 영원한 구원의 축복을 누리게 되며 경건을 가장한 외식된 종교 행위로는 결코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없으며 도리어 그 악한 행위에 따른 영원한 멸망의 심판만을 받을 뿐이라는 것을 깨닫고 또 진정한 예배의 대상이신 하나님이 아닌 나 자신의 종교적 형식이나 열심을 에배하며 교회 안에서만 머무르는 예배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 인정받지 못하는 예배를 드리는 자는 아니었는지 돌아보며 오늘도 하나님꼐 헌물을 드림보다 나의 죄를 회개하고 영과 진리로 온 맘을 다해 드리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서 열납하시고 응답하시는 예배를 드리는 참된 예배자가 되며 하나님 앞에 진실되게 드려지는 나의 헌신과 신앙과 예배에 대해 이를 폄하하고 정죄하는 악한 세력들의 훼방 가운데도 결코 흔들리지 않고 그 어떤 환난과 핍박 가운데서도 우리의 모든 것들을 회복시켜 주실 하나님의 그 능력을 온전히 신뢰하며 변함없이 주님 앞에 나의 신실하고 진실된 믿음을 드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