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날마다솟는샘물큐티

이사야 65:8~16 내가 택한 자가 이를 기업으로 얻을 것이요

Johnangel 2024. 7. 26. 09:51

이사야 65:8~16 내가 택한 자가 이를 기업으로 얻을 것이요 

8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포도송이에는 즙이 있으므로 사람들이 말하기를 그것을 상하지 말라 거기 복이 있느니라 하나니 나도 내 종들을 위하여 그와 같이 행하여 다 멸하지 아니하고
9 내가 야곱에게서 씨를 내며 유다에게서 나의 산들을 기업으로 얻을 자를 내리니 내가 택한 자가 이를 기업으로 얻을 것이요 나의 종들이 거기에 살 것이라

13 이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니라 보라 나의 종들은 먹을 것이로되 너희는 주릴 것이니라 보라 나의 종들은 마실 것이로되 너희는 갈할 것이니라 보라 나의 종들은 기뻐할 것이로되 너희는 수치를 당할 것이니라
14 보라 나의 종들은 마음이 즐거우므로 노래할 것이로되 너희는 마음이 슬프므로 울며 심령이 상함므로 통곡할 것이며
15 또 너희가 남겨 놓은 이름은 내가 택한 자의 저줏거리가 될 것이니라 주 여호와 내가 너를 죽이고 내 종들은 다른 이름으로 부르리라
16 이러므로 땅에서 자기를 위하여 복을 구하는 자는 진리의 하나님을 향하여 복을 구할 것이요 땅에서 맹세하는 자는 진리의 하나님으로 맹세하리니 이는 이전 환난이 잊어졌고 내 눈 앞에 숨겨졌음이라

구원은 물론 무조건적인 하나님의 은총으로 말미암는 것이나 그 전제 조건으로서 죄악의 길에서 돌이키는 회개가 반드시 선행되어야함을 깨닫고 죄악으로 인해 타락하고 부패한 이 세상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는 남은 자들을 예비하시고 그들의 예배를 기뻐 받으시며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위해 그들을 사용하신다는 사실을 깨닫고 오늘도 세상의 헛된 우상들 앞에 머리를 조아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안혹 참된 예배자를 찾으시는 하나님 앞에 영과 진리로 예배함으로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축복을 누리는 자가 되며 정의가 사라지고 불의가 판치는 이 종말의 시대가운데 비록 의인이 고통받고 악인이 형통한다 하여도 형통하는 악을 부러워하며 의를 버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고 고난을 버티고 견디어 최후 승리를 믿고 소망 가운데 살아가는 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