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예레미야 51:20~32 멸망의 산아 보라 나는 네 원수라

Johnangel 2024. 8. 20. 11:42

예레미야 51:20~32 멸망의 산아 보라 나는 네 원수라

 

20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너는 나의 철퇴 곧 무기라 나는 네가 나라들을 분쇄하며 네가 국가들을 멸하며
21 네가 말과 기마병을 분쇄하며 네가 병거와 병거대를 부수며
22 네가 남자와 여자를 분쇄하며 네가 노년과 유년을 분쇄하며 네가 청년과 처녀를 분쇄하며
23 네가 목자와 그 양 떼를 분쇄하며 네가 농부와 그 멍엣소를 분쇄하며 네가 도백과 태수들을 분쇄하도록 하리로다
24 너희 눈 앞에서 그들이 시온에서 모든 악을 행한 대로 내가 바벨론과 갈대아 모든 주민에게 갚으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29 땅이 진동하며 소용돌이치나니 이는 여호와께서 바벨론을 쳐서 그 땅으로 황폐하여 주민이 없게 할 계획이 섰음이라

 

이 세상을 지배하는 악한 사단의 세력되 최후의 종말의 때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순식간에 멸망할 것이므로 성도들은 비록 이 세상 가운데 사단의 사주를 받은 악한 자들에 의해 박해를 받으나 최후 승리를 확신하며 굳건히 믿음을 지켜 나가고 전지전능하시며 무소부재하시는 하나님의 불꽃같은 눈을 피할 자 없고 그의 심판에서 도망할 자가 없으며 모든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의 손길에 모든 피조물들의 운명이 달려있음을 깨닫고 심판주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예비하며 그에 합당한 준비된 삶을 살고 내가 가진 힘과 능력과 권세가 나의 공로로 인한 나의 소유물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신 것임을 꺠닫고 결코 교만하고 자고하여 권력을 남용하는 자가 되지 않고 겸손하게 주님이 가라하시면 가고 멈추라 하시면 멈추는 순종의 사람이 되고 자신의 안녕과 번영을 위해 만들어 놓은 모든 피난처가 하나님의 뜻과 계획 앞에 무용지물이 되는 것을 보며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소유하고 세웠던 모든 세상의 일들을 모두 다 해로 여기고 주님을 위해 다 버리고 모든 것되시는 주님만을 구하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