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예레미야 51:33~44 내가 네 송사를 듣고 너를 위하여 보복하여

Johnangel 2024. 8. 21. 09:21

예레미야 51:33~44 내가 네 송사를 듣고 너를 위하여 보복하여

33 만군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딸 바벨론은 때가 이른 타작 마당과 같은지라 멀지 않아 추수 때가 이르리라 하시도다

35 내가 받은 폭행과 내 육체에 대한 학대가 바벨론에 돌아가기를 원한다고 시온 주민이 말할 것이요 내 피 흘린 죄가 갈대아 주민에게로 돌아가기를 원한다고 예루살렘이 말하리라
36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보라 내가 네 송사를 듣고 너를 위하여 보복하여 그의 바다를 말리며 그의 샘을말리리니
37 바벨론이 돌무더기가 되어서 승냥이의 거처와 혐오의 대상과 탄식 거리가 되고 주민이 없으리라

44 내가 벨을 바벨론에서 벌하고 그가 삼킨 것을 그의 입에서 끌어내리니 민족들이 다시는 그에게로 몰려가지 아니하겠고 바벨론 성벽은 무너졌도다

하나님께서는 고통받는 경건한 주의 백성들의 기도에 귀를 기울여 응답하심으로 택한 백성들의 대적을 물리치시고 그들이 섬기는 우상의 무익함을 드러내시며 결국 주의 택한 백성들을 회복시키신다는 사실을 확신하고 악한 영의 세력들이 우리를 공격하고 핍박할 때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주만 바라보며 믿음으로 굳게 서서 심판주로 다시 오실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는 자고 사람들 앞에 자랑하며 자신의 힘과 능력에 도취되어 자만하고 교만하게 되면 그 자랑거리를 비웃음거리로 만드시는 하나님 앞에 나의 자랑을 그치고 겸손히 주를 섬기는 자가 되며 세상의 성공과 번영을 기웃거리며 부러워하는 어리석음을 버리고 조급해하거나 불안해하지 않고 인내함으로 우리를 회복하시고 높여주실 그 때를 기대하고 기도하며 기다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