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레위기 19:19~37 네 하나님을 경외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Johnangel 2022. 8. 4. 00:22

레위기 19:19~37 네 하나님을 경외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19 너희는 내 규례를 지킬지어다 네 가축을 다른 종류와 교미시키지 말며 네 밭에 두 종자를 섞어 뿌리지 말며 두 재료로 직조한 옷을 입지 말지며

 

22 제사장은 그가 범한 죄를 위하여 그 속건제의 숫양으로 여호와 앞에 속죄할 것이요 그리하면 그가 범한 죄를 사함 받으리라

 

30 내 안식일을 지키고 내 성소를 귀히 여기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31 너희는 신접한 자와 박수를 믿지 말며 그들을 추종하여 스스로 더럽히지 말라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32 너는 센 머리 앞에서 일어서고 노인의 얼굴을 공경하며 네 하나님을 경외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37 너희는 내 모든 규례와 내 모든 법도를 지켜 행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따라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위대하고 온전한 그 질서에 온전히 순종하고 복종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거스르거나 나의 생각을 섞지 않고 온전히 그 말씀을 따라 사는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죄악된 세상으로부터 우리를 거룩한 백성으로 부르셔서 우리를 구별하신 하나님의 그 뜻에 역행하여 세상의 헛된 풍습을 추종하며 그것에 기웃거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고 온전히 하나님 만을 예배하며 온전한 믿음으로 주님의 거룩하심과 같이 온전히 거룩하여지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연로한 자라고 무시하고 외부인이라고 무시하며 하나님의 공의와 거리가 먼 거짓과 속임수로 욕심을 채우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고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하나님의 말씀이 이 땅을 다스리는 주의 나라가 임하도록 힘쓰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