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레위기 20:17~27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Johnangel 2022. 8. 6. 20:59

레위기 20:17~27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22 너희는 나의 모든 규례와 법도를 지켜 행하라 그리하여야 내가 너희를 인도하여 거주하게 하는 땅이 너희를 토하지 아니하리라
23 너희는 내가 너희 앞에서 쫓아내는 족속의 풍속을 따르지 말라 그들이 이 모든 일을 행하므로 내가 그들을 가증히 여기노라
24 내가 전에 너희에게 이르기를 너희가 그들의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이라 내가 그 땅 곧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을 너희에게 주어 유업을 삼게 하리라 하였노라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26 너희는 나에게 거룩할지어다 이는 나 여호와가 거룩하고 내가 또 너희를 나의 소유로 삼으려고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하였음이니라

하나님께서 우리를 세상과 구별된 영원한 하늘나라의 백성들로 선택하시고 부르셨음을 결코 잊지 않음으로 세상의 죄악된 우상들을 기웃거리거나 따라가 그 우상의 종이 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고 우리에게 참된 자유를 주신 주님의 그 은혜를 기억하며 영원한 하늘 나라를 기업으로 누리며 살아가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따라 우리를 거룩한 주의 자녀로 부르시고 보배롭고 존귀한 주의 백성으로 삼으셨다는 사실에 항상 감사와 찬양을 드리며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으로 철저하게 주인되신 주님의 뜻을 따라 온전히 그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가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