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레위기 21:16~22:9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

Johnangel 2022. 8. 8. 14:14

레위기 21:16~22:9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

 

17 아론에게 말하여 이르라 누구든지 너의 자손 중 대대로 육체에 흠이 있는 자는 그 하나님의 음식을 드리려고 가까이 오지 못할 것이니라

 

23 휘장 안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요 제단에 가까이 하지 못할지니 이는 그가 흠이 있음이니라 이와 같이 그가 내 성소를 더럽히지 못할 것은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임이니라

 

2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말하여 그들로 이스라엘 자손이 내게 드리는 그 성물에 대하여 스스로 구별하여 내 성호를 욕되게 함이 없게 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9 그들은 내 명령을 지킬 것이니라 그것을 속되게 하면 그로 말미암아 죄를 짓고 그 가운데에서 죽을까 하노라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

 

우리를 예배자로 부르시고 하나님을 향한 헌신과 충성을 요구하시면서도 부족하고 연약한 우리를 향한 극진한 사랑과 배려로 우리를 돌보시며 이해하시는 하나님의 그 놀라운 은혜에 감사하며 최선을 다해 최고의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어떤 누구보다 나 자신의 영적 상태를 내가 잘 알고 있으므로 날마다 하나님 앞에서 나의 거룩함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주님 앞에 드려질 수 있도록 날마다 내 안에 있는 죄악의 요소들을 회개를 통해 제거하고 하나님이 받으시는 온전한 제물이 되어 하나님의 얼굴 앞에서 온전 열납되어지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