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레위기 26:40~46 내 언약을 기억하고 그 땅을 기억하리라

Johnangel 2022. 8. 20. 10:47

레위기 26:40~46 내 언약을 기억하고 그 땅을 기억하리라

 

40 그들이 나를 거스른 잘못으로 자기의 죄악과 그들의 조상의 죄악을 자복하고 또 그들이 내게 대항하므로
41 나도 그들에게 대항하여 내가 그들을 그들의 원수들의 땅으로 끌어 갔음을 깨닫고 그 할례 받지 아니한 그들의 마음이 낮아져서 그들의 죄악의 형벌을 기쁘게 받으면
42 내가 야곱과 맺은 내 언약과 이삭과 맺은 내 언약을 기억하며 아브라함과 맺은 내 언약을 기억하고 그 땅을 기억하리라

45 내가 그들의 하나님이 되기 위하여 민족들이 보는 앞에서 애굽 땅으로부터 그들을 인도하여 낸 그들의 조상과의 언약을 그들을 위하여 기억하리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하나님의 징계는 그 자체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회개와 그때까지의 하나님의 기다리심이 남아있다는 것을 깨닫고 내 주와 맺은 언약을 결코 잊지 않으시고 우리를 떠나지도 버리지도 않으시는 신실하신 하나님의 변함없는 약속을 붙잡고 우리의 죄악에 대해 철저하게 자복하고 하나님의 용서를 기다림으로 회개와 회복을 사랑하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