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선교소식

기도부탁합니다. / 채종석선교사

Johnangel 2016. 2. 12. 00:09

기도부탁합니다. 
 
단기선교는 영적인 전투입니다. 단기팀을 받을 때마다 그 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여러번 흔들립니다. 그래서 항상 깨어 있고 싶습니다. 어찌된 일인지 단기팀 들어오기 전에 큰 일들이 생깁니다. 큰 일이 생김도 걱정스러운 일이지만 그 일 때문에 사단이 사람의 마음을 흔들고 하나님께 집중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오늘 새벽에 공동체 아이들의 오토바이가 사라졌습니다. 도둑이 오토바이 2대를 가져갔습니다. 도둑이 가져가서 어떻게 찾는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일 때문에 공동체 아이들이 낙심하고 그들의 부모님이 낙심할 일을 생각하니 제 마음도 편하지 않습니다. 특히 교회 집사님 자녀의 오토바이를 훔쳐갔는데... 기쁜 마음으로 복음을 위해 살고 있고 단기팀을 위해 여러가지 일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집사님의 마음이 흔들리지나 않을까 걱정이 되는 아침입니다. 오토바이를 가져간 도둑이 사단의 조정으로 우리를 방해하기 위해 우리 집에 들어왔다는 말을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발생한 사건 때문에 집사님 부부의 마음을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할까봐 기도합니다.  
 
"집사님 부부와 공동체 아이들이 여전히 주님을 신뢰하며 주님과 함께 지내기를 원합니다. 이 일 때문에 어떤 사람도 낙심하는 일이 없게 해주시고 빨리 회복된 마음으로 주님과 친해지기를 원합니다. 특히 하나님의 복음 선포를 위해 오는 단기팀을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게 하시고 집회시간에 복음선포를 위해 말씀을 선포할 때 더욱 담대함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선포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제가 그들이 당한 일 때문에 그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성령님과 함께 힘있게 움직이도록 도와주세요. 잃어버린 오토바이를 찾는 일도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방금 두 집에 다녀왔는데...
상심이 아주 크더라고요.
6개월 정도를
열심히 일해야 얻을 수 있는 금액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