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사무엘상 25:23~44 내 주의 생명은 내 주의 하나님 여호와와 함께 생명 싸개속에 싸였을 것이요

Johnangel 2022. 6. 17. 09:27

사무엘상 25:23~44 내 주의 생명은 내 주의 하나님 여호와와 함께 생명 싸개속에 싸였을 것이요

 

26 내 주여 여호와께서 살아 계심을 두고 맹세하노니 내 주도 살아 계시거니와 내 주의 손으로 피를 흘려 친히 보복하시는 일을 여호와께서 막으셨으니 내 주의 원수들과 내 주를 해하려 하는 자들은 나발과 같이 되기를 원하나이다

 

29 사람이 일어나서 내 주를 쫓아 내 주의 생명을 찾을지라도 내 주의 생명은 내 주의 하나님 여호와와 함께 생명 싸개속에 싸였을 것이요 내 주의 원수들의 생명은 물매로 던지듯 여호와께서 그것을 던지시리이다

 

33 또 네 지혜를 칭찬할지며 또 네게 복이 있을지로다 오늘 내가 피를 흘릴 것과 친히 복수하는 것을 네가 막았느니라

 

37 아침에 나발이 포도주에서 깬 후에 그의 아내가 그에게 이 일을 말하매 그가 낙담하여 몸이 돌과 같이 되었더니

38 한 열흘 후에 여호와께서 나발을 치시매 그가 죽으니라

 

39 나발이 죽었다 함을 다윗이 듣고 이르되 나발에게 당한 나의 모욕을 갚아주사 종으로 악한 일을 하지 않게 하신 여호와를 찬송할지로다 여호와께 나발의 악행을 그의 머리에 돌리셨도다 하니라 다윗이 아비가일을 자기 아내로 삼으려고 사람을 보내어 그에게 말하게 하매

 

42 아비가일이 급히 일어나서 나귀를 타고 그를 뒤따르는 처녀 다섯과 함께 다윗의 전령들을 따라가서 다윗의 아내가 되니라

43 다윗이 또 이스르엘 아히노암을 아내로 맞았더니 그들 두 사람이 그의 아내가 되니라

 

모든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될 때에라도 그 상황 속에 함께 하고 계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를 기대하며 하나님께 지혜를 구하고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구하는 기도를 하면서 최선을 다할 때 생각지 못한 놀라운 결과를 통해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베푸시는 놀라운 은혜와 축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며 오늘도 그 기적이 상식이 되는 하루가 되도록 전심을 다해 하나님의 뜻과 지혜를 구하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나친 탐욕과 교만으로 가득하여 선한 자들을 홀대하고 멸시하는 악한 자들의 길은 파멸과 멸망 뿐 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당장 악인들로부터 당하는 모욕과 수치와 멸시가 있다하더라도 낙심하거나 하나님 보다 앞서 행하지 않고 불꽃같은 눈으로 지켜 보시며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보수하시고 심판하시는 그 때를 믿음으로 기다리며 어떤 상황 속에서도 우리를 지켜 보호하시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내 영혼이 안전함을 고백하고 찬양하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뜻과 계획은 우리의 생각보다 크고 높고 넓고 깊으시기에 우리의 생각과 판단 위에 계신다는 사실을 깨닫고 나의 생각보다 크시고 나의 뜻하는 것 보다 위대한 일을 예정하고 성취해 가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와 경륜 가운데 하나님의 크고 위대한 역사를 지켜보며 하나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찬양하고 그 놀라운 역사에 참여하는 하나님의 나라의 동역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