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매일성경큐티

에베소서 2:1~10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Johnangel 2022. 9. 4. 00:39

에베소서 2:1~10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8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9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
10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내가 구원받게 된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았고 또한 나의 믿음을 통해서이지만 그 믿음 마저도 나의 노력이나 행위가 아닌 하나님의 거저 주시는 선물이므로 나의 구원에 있어 나의 공로는 전혀 없고 오직 하나님의 은혜 만이 있음을 고백하며 모든 것이 은혜임을 찬양하며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을 차양하고 그의 영광을 구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