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6 11

레위기 20:17~27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레위기 20:17~27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22 너희는 나의 모든 규례와 법도를 지켜 행하라 그리하여야 내가 너희를 인도하여 거주하게 하는 땅이 너희를 토하지 아니하리라 23 너희는 내가 너희 앞에서 쫓아내는 족속의 풍속을 따르지 말라 그들이 이 모든 일을 행하므로 내가 그들을 가증히 여기노라 24 내가 전에 너희에게 이르기를 너희가 그들의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이라 내가 그 땅 곧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을 너희에게 주어 유업을 삼게 하리라 하였노라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26 너희는 나에게 거룩할지어다 이는 나 여호와가 거룩하고 내가 또 너희를 나의 소유로 삼으려고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하였음이니라 하나님께서 우리를 세상과 구별..

레위기 20:17~27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레위기 20:17~27 나는 너희를 만민 중에서 구별한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17 누구든지 그의 자매 곧 그의 아버지의 딸이나 그의 어머니의 딸을 데려다가 그 여자의 하체를 보고 여자는 그 남자의 하체를 보면 부끄러운 일이라 그들의 민족 앞에서 그들이 끊어질지니 그가 자기의 자매의 하체를 범하였은즉 그가 그의 죄를 담당하리라 18 누구든지 월경 중의 여인과 동침하여 그의 하체를 범하면 남자는 그 여인의 근원을 드러냈고 여인은 자기의 피 근원을 드러내었음인즉 둘 다 백성 중에서 끊어지리라 19 네 이모나 고모의 하체를 범하지 말지니 이는 살붙이의 하체인즉 그들이 그들의 죄를 담당하리라 20 누구든지 그의 숙모와 동침하면 그의 숙부의 하체를 범함이니 그들은 그들의 죄를 담당하여 자식이 없이 죽으리라 2..

매일성경큐티 2022.08.06

네 입을 크게 열라 (시편 81:10~11)

네 입을 크게 열라 (시편 81:10~11) 우리가 은혜를 받는 것은, 하나님이 일방적으로 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약속을 붙잡고, 내가 입을 열어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그 약속대로 은혜를 채워주십니다. 계3:20절에 보면, 인격자이신 “주님께서 내 마음 문에 오셔서 들어오시기를 원하실 때, 내가 문을 열어야 내 안에 들어와 임재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성령님은, 내가 문을 열어야 들어오시는, 인격적이신 신사와 같은 분입니다. 그러나 마귀는, 마치 강도와 같아서, 내가 문을 열던지 아니 열던지, 마구 들어와 우리를 괴롭힙니다. 오늘 본문을 보면 “우리가 입을 넓게 열면 필요한 대로 하나님이 채워주신다.”고, 했습니다. 우리 모두 입을 열어 기도함으로서, 이 시간 하나님께서 주..

설교원고 202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