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5 22

동행과 도우심

동행과 도우심 이스라엘 백성이 홍해를 건널 때가 낮이었을까요? 밤이었을까요? 새벽이었을까요? 그리고 금방 건넜을 까요? 밤새 건넜을 까요? 적게 잡아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홍해를 건너는 일 쉬운 일 아닙니다. 출애굽기 14장에 “밤이 밝으므로" 라는 단어가 보입니다. 홍해 바다를 건널 때 구름기둥으로 애굽 군대를 막으시고, 불 기둥으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밝히시는 놀라운 장면! 이때는 분명 깊고 어두운 밤이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를 모두 건넜을 “새벽”에 하나님께서 애굽 군대 병거의 바퀴를 빼시고 혼란스럽게 하십니다. 애굽군대가 도망할 때, 모세는 다시 손을 들었고 ‘바다의 힘’이 회복되었다고 하시면서 홍해바다가 병거들과 기병들을 덮었습니다. 새벽(14:24)이었습니다. 밤새 피곤했지만, 잠..

설교예화 2023.02.15

본질과 비본질

본질과 비본질 얼마 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추방당해 한국에 들어온 선교사님 가정이 숙소를 구하고 있었습니다. 선교사님 부부를 포함해 입양한 아이들 까지 10명의 가족이 최소 3개월 머무를 공간이 필요했습니다. 서로서로 알아보는데 여러 조건이 맞는 숙소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계룡시의 한 교회 목사님께서는 교단을 확인하지도, 얼마나 머무르실지도, 어떤 분이신지도, 왜 들어오셨는지도 묻지 않으시고, “마침 선교관이 비어있으니 먹는것, 머무르는 공간, 아무 걱정 마시고 들어와서 쉬시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는 깨끗하게 청소도 해 주시고 냉장고에 필요한 음식도 채워주시고 무료로 빌려주셨습니다. 얼마나 감사했던지요. 그 목사님을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모든 상황을 받아주시고,..

좋은 신앙글 2023.02.15

온 땅의 주인 (온 땅의 주인 되신 주님이) 가사

온 땅의 주인 (온 땅의 주인 되신 주님이) 가사 1. 온 땅의 주인 되신 주님이 내 이름 아시며 상한 맘들 보네 어둠을 밝히시는 새벽별 방황하는 내맘 주의 길 비추시네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으시며 날귀하다 하시네 2. 주님은 나의 죄를 보시고 사랑의 눈으로 날 일으키시네 바다를 잠잠하게 하시듯 내 영혼의 폭풍 고요케하시네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으시며 날귀하다 하시네 나 오직 주의 것 나 오직 ..

CCM가사 2023.02.15

My God, Accept my Heart this Day (내 마음 주께 드리니 영어 가사)

My God, Accept my Heart this Day (내 마음 주께 드리니 영어 가사) 1. My God, accept my heart this day, 내 마음 주께 드리니 And make it always thine, 곧 받아주소서 That I from thee no more may stray, 나 다시 방황 않으려 No more from Thee decline. 주 의지합니다 2. Be-fore the cross of Him who died, 십자가 은혜 입고자 Be-hold, io prostrate fall 그 앞에 엎디니 Let ev'ry sin be crucified, 내 안에 주님 오셔서 And Christ be all in all. 날 주관하소서 3. A-noint me with t..

카테고리 없음 2023.02.15

영어기도예문 353 (구원의 확신과 보호)

영어기도예문 353 (구원의 확신과 보호) Dear God., thank you for being able to worship at this time. 사랑하는 하나님 이 시간 예배드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loving us. 우리를 사랑하시니 감사합니다. We want to raise only God. 우리가 하나님만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Forgive us for the sins we have kept away from God. 하나님을 멀리했던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Holy Spirit, may the gospel be proclaimed in our spirits to experience salvation and meet the Lord personally. 성령님..

영어기도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