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7 30

Luke 21:36 (누가복음 21:36) Be always on the watch, and pray that you may be able to escape all that is about to happen, and that you may be able to stand before the Son of Man."

Luke 21:36 (누가복음 21:36) Be always on the watch, and pray that you may be able to escape all that is about to happen, and that you may be able to stand before the Son of Man." Luke 21:36 (누가복음 21:36) Be always on the watch, and pray that you may be able to escape all that is about to happen, and that you may be able to stand before the Son of Man."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

영어암송구절 2023.05.27

Mark 1:45 (마가복음 1:45) Instead he went out and began to talk freely, spreading the news. As a result Jesus could no longer enter a town openly but stayed outside in lonely places. Yet the people still came to him from everywhere.

Mark 1:45 (마가복음 1:45) Instead he went out and began to talk freely, spreading the news. As a result Jesus could no longer enter a town openly but stayed outside in lonely places. Yet the people still came to him from everywhere. Mark 1:45 (마가복음 1:45) Instead he went out and began to talk freely, spreading the news. As a result Jesus could no longer enter a town openly but stayed outside in lonel..

영어성경구절 2023.05.27

많은 사람이 하나님을 이용하기에 바쁘다. 직장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고, 안전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며,평정을...

많은 사람이 하나님을 이용하기에 바쁘다. 직장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고, 안전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며, 평정을... 많은 사람이 하나님을 이용하기에 바쁘다. 직장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고, 안전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며, 평정을 얻기 위해, 성공하기 위해서 하나님을 이용하려 하고, 결국 천국을 얻기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려 한다. -에이든 윌슨 토저-

신앙명언 2023.05.27

다 나 까

다 나 까 훈련소에 신병이 입대하여 교관이 교육을 시키는중~~ 교 관 : 너희들은 이제 사회인이 아니다. 지금부터 사회에서 쓰던 말투 대신 항상 "다"와 "까"로 끝낸다! 알았나!!! 신병A : 알았다!!! 교 관 : 이짜식이 아직 정신 못차렸네. 다시한번 말하겠다. 말끝에는 항상 "다" 와 "까" 로 끝맷는다! 알았나!!! 신병A : 알았다니까!!! 교 관 : ㅡㅡ;; ????? 신병 훈련을 끝내고 취사병으로... 처음 배식하는날 마침 사단장이 방문하여 줄을 서서 배식을 받던 중 신병A가 공손하게 사단장 식판에 국을 배식 했는데... 그런데 사단장이 가지않고 신병의 얼굴을 빤~히 쳐다 보자 당황한 신병A 사단장을 빤히 쳐다 보다가.. 더주까???

유머글 2023.05.27

사자를 길들이는 법

사자를 길들이는 법 밀림의 왕이라 불리는 '사자'를 아무리 맹폭한 녀석이라도 유순한 고양이처럼 다루는 뛰어난 조련사가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그에게 사자를 훈육하는 게 어려운 일임을 알기에 비결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사자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자를 이해하는 것이 무엇이냐고 되묻자, 조련사는, "모든 사자는 서로 다르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사자를 비롯해 다른 동물도, 사람도 각자의 성향과 개성이 모두 다릅니다. 뛰어난 조련사는 그 차이를 이해하고 각자의 고유한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데서 시작했던 것입니다. 퍼즐 조각이 모여 하나의 작품이 되는 것처럼, 다른 생각들을 이해하고 조율하면서 세상에 이로운 것을 만들어 갑니다. 다양성은 서로가..

좋은글 2023.05.27

애즈베리대학교의 부흥

애즈베리대학교의 부흥 애즈베리대학교는 지난 2월 8일 휴즈 예배당에서 하나님의 강력한 임재를 경험하며 16일동안 연속 예배를 드렸습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지금은 2인 1조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아웃포어링 팀’(Outpouring Teams)이 지역 교회를 방문해 그들의 체험을 간증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런 일들이 있다고 합니다. “교회 예배에서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하고, 생명력 있는 신앙 공동체가 되려는 열망이 더해지고, 예배시간을 기대하게 되었고, 예배인원이 늘어나고 있었고, 회개의 사건들이 이어지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주변 학교에 까지 24시간 기도모임이 퍼져나가고 있다…” 라고요. 애즈베리대학교 뿐 아니라 주변에도 기도모임을 만들며 거룩한 영향을 끼치고 있었습니다. 누가복음 5..

좋은 신앙글 2023.05.27

미국의 샤갈 해리 리버맨(Harry Lieberman)과 새로운 용기

미국의 샤갈 해리 리버맨(Harry Lieberman)과 새로운 용기 스물 아홉살에 폴란드에서 미국으로 건너와 재단사, 현금출납원으로 일했고, 제과업으로 자수성가했던 한 노인이 있었습니다. 일흔 일곱에 은퇴해서 노인클럽에서 멍하니 하늘만 처다보고 있을 때였습니다. 어느 봉사자가 “할아버지, 그렇게 앉아 계시는 것보다 그림 배워보시면 어떠세요?"라고 물었습니다. 붓을 잡아본 적도 없는 할아버지는 너무 늦었다고 답합니다. 집요한 자원봉사자는 "제가 보기엔 할아버지의 연세가 문제가 아니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더 문제에요" 라고 하며 할아버지를 설득해 냈습니다. 할아버지는 결국 그림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재미있었습니다. 오랜 삶을 그림으로 녹여내다 보니 성숙함이 묻어났습니다. 이후에 많은 사람의 격..

설교예화 2023.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