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3 17

마가복음 14:22~31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가복음 14:22~31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22 그들이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받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23 또 잔을 가지사 감사 기도 하시고 그들에게 주시니 다 이를 마시매 24 이르시되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30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이 밤 닭이 두 번 울기 전에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 31 베드로가 힘있게 말하되 내가 주와 함께 죽을지언정 주를 부인하지 않겠나이다 하고 모든 제자도 이와 같이 말하니라 우리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대하는 성만찬 예식때 뿐 아니라 우리의 삶의 시간 가운데서도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내어주신 에수 그..

마가복음 14:22~31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가복음 14:22~31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22 그들이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받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23 또 잔을 가지사 감사 기도 하시고 그들에게 주시니 다 이를 마시매 24 이르시되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25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하나님 나라에서 새 것으로 마시는 날까지 다시 마시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26 이에 그들이 찬미하고 감람 산으로 가니라 27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다 나를 버리리라 이는 기록된 바 내가 목자를 치리니 양들이 흩어지리라 하였음이니라 28 그러나 내가 살아난 후에 너희보다 먼저 갈릴리로 가..

매일성경큐티 2024.03.23

영어기도예문 668 (약속과 순종)

영어기도예문 668 (약속과 순종) Our dear heavenly Father, thank You for always following through on Your promises to us. 하늘에 계신 사랑의 아버지, 저희에게 약속을 주시고 이를 통해 아버지를 따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Help us to be instruments that, though imperfect, are set aside for Your will and purposes. 저희가 부족할지라도 아버지의 뜻과 약속을 위해 예비한 도구가 되게 하소서. Use us, O Father. 오 아버지, 저희를 사용하소서. Help us to know You personally and obey You faithfully so that w..

영어기도 2024.03.23

그런즉 너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그의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 (신명기 7:9)

그런즉 너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그의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 (신명기 7:9) 그런즉 너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그의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 (신명기 7:9)

성경암송구절 2024.03.23

마태복음 3:15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제 허락하라 우리가 이와 같이 하여 모든 의를 이루는 것이 합당하니라 하시니 이에 요한이 허락하는지라

마태복음 3:15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제 허락하라 우리가 이와 같이 하여 모든 의를 이루는 것이 합당하니라 하시니 이에 요한이 허락하는지라 마태복음 3:15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제 허락하라 우리가 이와 같이 하여 모든 의를 이루는 것이 합당하니라 하시니 이에 요한이 허락하는지라

성경구절 2024.03.23

시체들의 사연

시체들의 사연 시체실에 3명의 시체가 왔다. 그런데 시체 모두 웃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검시관이 물었다. “아니 시체들이 왜 웃는 거요?” “네~ 이 첫 번째 시체는 일억 원짜리 복권에 당첨되어서 심장마비로 죽었고, 두 번째 사람은 자기 자식이 일등 했다고 충격 받아서 죽은 사람입니다.” 검시관이 물었다. “이 세 번째 사람은?” “이 세 번째 사람은 벼락을 맞았습니다.” “벼락을 맞았는데 왜 웃고 있나?” “사진 찍는 줄 알고 그랬답니다.”

유머글 2024.03.23

남겨둘 줄 아는 사람

남겨둘 줄 아는 사람 내가 가진 것을 다 써 버리지 않고 여분의 것을 끝까지 남겨둘 줄 아는 사람. 말을 남겨두고 그리움을 남겨두고 사랑도 남겨두고 정도 남겨두고 물질도 남겨두고 건강도 남겨두면서 다음을 기약하는 사람이 현명한 사람입니다. 말을 다 해버리면 다음에는 공허가 찾아 오고 마음을 모두 주어 버리면 뒤를 따라 허탈감이 밀려옵니다. 사랑을 다 해버리고 나면 다음에는 아픔이 많아 울게 되고 가진 것을 다 써버리면 불안해지고 그리움이 너무 깊으면 몸져 눕게 되고 젊음과 건강을 유혹속에 다 써 버리면 나중에 크게 후회하게 됩니다. 어떤 이들은 불타는 사랑이 아름답다고 말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고 날마다 더욱 사랑해 가는 모습이 더 아름답습니다. 마음의 정도 다음 사람을 위하여 남겨두는 것이 ..

좋은글 2024.03.23

형편없는 설교? 훌륭한 설교?

형편없는 설교? 훌륭한 설교? 목사님: 지난 주일 우리교회 부목사님 설교가 어땠어요? 교 우: 형편 없었지요, 뭐 들을만한 내용이 없었지요. (잠시 후 목사님이 부목사님을 만나자) 목사님: 부목사님, 지난 주일 아침 예배는 어떻게 드렸나요? . 부목사님: 아마 훌륭했을 겁니다. 왜냐하면 제가 설교를 준비할 시간이 없어서, 지난 번 목사님이 하셨던 설교를 글자 하나 안 고치고 그대로 했거든요.

기독유머 2024.03.23